의룡 시즌4 시작했었네요? 2014년 신년맞이 기대작이네요의룡 시즌4 시작했었네요? 2014년 신년맞이 기대작이네요

Posted at 2014. 1. 14. 20:37 | Posted in BLOG/끄적끄적



시즌 1,2,3 다 잼있게 봤었고

일단 말도 안돼는 의료히어로물도 충분히 재밌을 수 있다는 증거의 드라마죠
물론 좀 .. 일드 특유의 오그라듬과 억지가 섞여있습니다. 
한국에선 이 드라마를 기초로 메디컬탑팀인가 만든다고 해서 1~3화보다가 집어쳤는데
진짜 의룡이 나온다니까 설레네요
드라마가 시즌을 거듭한다는건 그만큼 팬심이 있다는 말이고
팬심이라는건 재미 혹은 흥미가 없는 것에는 절대로 생기지 않는다는 명제를 생각해보면
의룡 또한 재밌는 드라마임에는 틀림없다고 생각합니다. 


위 사진을 보니 여튼 의룡이라는 메디컬팀은 다시 뭉치나 봅니다. 

서브 전문의역의 여의사는 그랬던대로 또 바뀌는거 같고요.

기대해봅니다^^




/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