엑셀 표를 이용한 요약표시 방법엑셀 표를 이용한 요약표시 방법
Posted at 2014. 1. 17. 13:03 | Posted in 공부/엑셀앞서 표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했고
표를 만들면 무엇이 좋은지 설명하겠다.
표를 만들면 그 표안에 있는 데이터를
필터링할수도있고
데이터의 수치화도 더욱 쉬워진다.
그리고 난해하고 복잡해질수있는 수식에 대한 요약도 가능해진다.
마우스로 표 안에 아무데나 선택해준다.
그리고 메뉴에서 디자인 -> 표스타일 -> 요약 행을 선택해준다.
요약행이 표 아래에 생성되며
실적에 대한 여러 형태의 함수계산이 추가된다.
위의 기본적인 함수말고 여러 계산의 함수도 추가할 수 있게된다.
'공부 > 엑셀 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엑셀 문서 인쇄 시 여백설정 (0) | 2014.01.17 |
---|---|
엑셀 첫 페이지 머리글, 바닥글 다르게 설정 (0) | 2014.01.17 |
엑셀 표 만들기 (0) | 2014.01.17 |
엑셀 정렬기능이용, 행 사이에 빈 행 삽입 (0) | 2014.01.17 |
엑셀 행,열 삽입하기 (0) | 2014.01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