엑셀에서의 표 라는 것은
보기 편한 의미의 표와는 조금 다르다
표 안의 데이터를 보다 더 컨트롤 할 수 있는 하나의 도구이다.
그 표를 만드는 법을 알아보자.
위의 경우는 엄밀히 말해서 표가 아니다.
그냥 글에 테두리와 배경색을 입힌 것이다.
이것을 표로 만들어보자.
글의 끝에서 끝까지 드래그하여 선택한다.
그리고 삽입 -> 표 를 클릭한다.
처음에 표가 될 범위를 정했으므로
바로 확인을 눌러준다.
위와같이 머릿말이 달린 표가 완성되었다.
'공부 > 엑셀 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엑셀 첫 페이지 머리글, 바닥글 다르게 설정 (0) | 2014.01.17 |
---|---|
엑셀 표를 이용한 요약표시 방법 (0) | 2014.01.17 |
엑셀 정렬기능이용, 행 사이에 빈 행 삽입 (0) | 2014.01.17 |
엑셀 행,열 삽입하기 (0) | 2014.01.17 |
엑셀 클립보드 활용 복사, 붙여넣기 (0) | 2014.01.16 |